고객서비스

BESTEC

믿음과 신뢰를 위하여 최선을 다하는 베스텍입니다.

  • LANGUAGE MENU
  • MENU
    • 인사말
    • 연혁
    • 특허 및 인증
    • 오시는길
    • 가스스프링
    • 가스스프링 액세서리
    • 금형표준부품
    • 연구개발
    • 품질보증
    • 생산관리 지원 시스템
    • 고객 서비스
    • 고객사 현황
    • 국내 대리점
    • 해외 대리점
    • 공지사항
    • 고객상담
    • 사진게시판
    • 한국정밀
    • 한국금형부품

고객서비스

고객서비스

Before Service

1. 주요 양산처 방문, 충진 서비스 실시

- 충진 부스터 가지고 방문, 현장 충진 실시

- 단순 누기 제품 충진 후 재사용 토록 대응

- 수리 필요한 제품 수거 후 AS로 대응

(방문 필요 시 연락주시면 출장 대응 검토)

2. 현장 가스스프링 상태 점검

3. 제품의 기술지원 및 사용 가이드 제공

4. 신규 적용 가스스프링 최적모델 가이드 제공

5. 타사양 제품, 자사의 호환형 대응

- 타사 모델명 주시면 맞춤 제작, 호환형 대응

After Service

1. 사용 중 누기 발생 시 사후 충진, 수리 서비스

(무상 충진 서비스. 무상 or 유상수리 대응)

2. 사용 중 이상현상 발생 시 현지 방문 서비스

- 가스 누기 원인파악, 사용상 문제점 파악

- 고객사 사용에 문제없도록 사후 조치

3. 배관 시스템 작업 대응

- 도면 접수, 선 배관 구상 후 최적 작업 실시

- 배관 후 사용 중 문제 시 사후 관리 서비스

4. 국내, 해외 대리점을 통한 판매 및 사후관리

- 홈페이지 대리점 현황 참고

Before, After Service 필요 시 연락주시면 일정 확인하여 방문 대응

(bestec@jubestec.co.kr, 062-972-0900, 영업팀 앞)

(방문 요청 사유 및 내용에 대해 가급적 상세한 내용 기입해주시면 더 도움드릴수 있도록 하겠습니다.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