고객서비스
Before Service
1. 주요 양산처 방문, 충진 서비스 실시
- 충진 부스터 가지고 방문, 현장 충진 실시
- 단순 누기 제품 충진 후 재사용 토록 대응
- 수리 필요한 제품 수거 후 AS로 대응
(방문 필요 시 연락주시면 출장 대응 검토)
2. 현장 가스스프링 상태 점검
3. 제품의 기술지원 및 사용 가이드 제공
4. 신규 적용 가스스프링 최적모델 가이드 제공
5. 타사양 제품, 자사의 호환형 대응
- 타사 모델명 주시면 맞춤 제작, 호환형 대응
After Service
1. 사용 중 누기 발생 시 사후 충진, 수리 서비스
(무상 충진 서비스. 무상 or 유상수리 대응)
2. 사용 중 이상현상 발생 시 현지 방문 서비스
- 가스 누기 원인파악, 사용상 문제점 파악
- 고객사 사용에 문제없도록 사후 조치
3. 배관 시스템 작업 대응
- 도면 접수, 선 배관 구상 후 최적 작업 실시
- 배관 후 사용 중 문제 시 사후 관리 서비스
4. 국내, 해외 대리점을 통한 판매 및 사후관리
- 홈페이지 대리점 현황 참고